(주)모나미 온라인채용

  1. 채용공고
  2. 채용프로세스
  3. 상시채용등록
  4. 공지사항
  • 입사지원FAQ
  • 상시채용등록

채용공고

채용공고
모나미와 함께 미래를 설계하세요! 자율과 창의성을 지닌 역량 있는 글로벌 인재들의 도전을 환영합니다. 모나미의 각 부서별 채용공고를 알려드립니다. 확인하신 후 입사지원석를 작성해 주세요. 입사지원프로세스 : 1.채용공고 2.입사지원접수중 3.서류전형중 4.1차면접진행중 5.2차면접진행중 6.합격자발표중 7.채용확정
채용공고상세
제목 고객지원 센터장 모집 공고번호 1711-067
채용구분 경력 채용부문 경영지원팀
모집기간 2017-11-08 ~ 2017-11-17 진행현황
모집기간 모나미
내용 [고용형태] 정규직

[근무부서] 고객지원센터(센터장)

[근무지]  본사 (용인수지)

[직무내용]  고객지원센터 운영관리(영업지원, CS)

1)고객지원센터 운영 

2)서비스 품질관리 및 생산성 효율화(콜모니터링 및 코칭, 평가)

3)고객불편 해결 및 문제점 개선

4)CS교육 기획, 서비스 교육

5)스크립트 개발/작성 및 수정/보완

6)만족도 조사(물류,영업사원,거래처)


[자격요건]

1) 학력 : 4년제 정규대졸 이상

2) 경력 : 고객지원센터 7년이상(중간관리자 경력필수)

[우대사항]

- 오피스 중급이상 가능자, 관련 자격증 보유자(QA관리사, CS강사 등)


[기타사항]

-병역필 또는 면제자, 해외여행에 결격사유가 없는 자

[접수방법]
모나미 채용사이트(http://recruit.monami.co.kr)에서 온라인 접수 
 : 채용정보 → 채용공고에서 ”고객지원 센터장 모집” 공고 선택후 입사지원하기

[전형방법]
서류전형 → 인적성검사 → 1차 면접전형 → 2차 면접전형(필요시) 
※서류전형 합격자에 한해 개별 연락 

[문의처]
- 이메일: hr@monami.com
- 전화: 031-270-5110
목록보기